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전달
상태바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전달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11.26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자원봉사센터에 10kg 620상자분 2000만원 기부
한국마사회제주지역본부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지원을 위해 제주시 자원봉사센터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마사회제주지역본부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지원을 위해 제주시 자원봉사센터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장동호)는 11월 26일(목) 제주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따듯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장동호 마사회 제주지역본부장, 김남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도지회장, 김종래 제주시홀로사는 노인지원센터장, 이승희 제주시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전달식에서 전달된 김장김치 10kg 620상자는 지역 복지시설과 홀몸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에 전달하되게 된다.

장동호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장은"갑자기 추운 날씨에도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봉사자들께 감사 드린다’며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동행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지역민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이날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위해 전달한 기부금 2000만원 외에도 경로급식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 돕기로 1억원 상당 긴급구호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코로나19’로 위기를 맞이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해소해나가기 위해 도내 최고의 사회공헌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