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ICC JEJU, 희망 나눔 자선 전시회 개최
상태바
갤러리 ICC JEJU, 희망 나눔 자선 전시회 개최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12.1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작품 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제주국제컨벤션센터내 갤러리 ICC JEJU 2020 연말 희망나눔 자선 전시회가 15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전시작품은 50여점으로, 전시 판매 수익금은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내 갤러리 ICC JEJU 2020 연말 희망나눔 자선 전시회가 15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전시작품은 50여점으로, 전시 판매 수익금은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그림은 박성진 작 '돌담-겨울'.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 내 갤러리 ICC JEJU가 연말을 맞아 예술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는 <Gallery ICC JEJU 2020 연말 희망 나눔 자선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고 취약계층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갤러리 ICC JEJU 운영위원들을 중심으로 도내 작가들과 ICC JEJU 임직원들이 의기투합했다.

도내 유명 작가 13인의 다양한 작품과 ICC JEJU 임직원들의 사진 작품 등 총 50여점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다.

작품 판매를 통해 얻은 전시 수익금은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박성진 갤러리 ICC JEJU 운영위원장은 “이번 자선 전시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전시는 도내 유명 작가들의 소장품을 착한 금액에 소장할 수 있는 기회로, 작품 소장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예술이라는 매체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시 개최 소감을 말했다.

관람은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며 ICC JEJU 3층에 위치한 갤러리 ICC JEJU에서 관람 가능하다. 관람 시 관람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ICC JEJU의 엄격하고 철저한 방역체계를 준수하여야 하고,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수칙을 지켜야 한다. 또한 관람객 간 거리두기를 통하여 안전한 관람이 되도록 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