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즐길거리 다양한 Café Vetro 리뉴얼 오픈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즐길거리 다양한 Café Vetro 리뉴얼 오픈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0.12.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의 또 하나의 공간
에스프레소 활용한 Café Vetro만의 시그니처 칵테일 선보여
제주신화월드 '카페베트로(Café Vetro)’ 외부 전경.
제주신화월드 '카페베트로(Café Vetro)’ 외부 전경.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카페 베트로(Café Vetro)’가 새로운 테마와 메뉴로 재오픈한다.

신화스퀘어의 랜드마크인 ‘카페 베트로(Café Vetro)’는 접근성이 좋아 제주신화월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바, 오는 2020년 12월 18일에 새롭게 재오픈 한다. ‘카페 베트로(Café Vetro)’는 격식을 따지지 않고 남녀노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한 공간으로 곳곳에 배치된 10대의 모니터로 원하는 스포츠 중계를 마음껏 관람할 수 있으며, 당구대와 전자 다트 머신, 미니 게임기 등 즐길 거리가 많아 지루할 틈 없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또한 다양하다. 아이들을 위한 소프트 드링크와 주스 메뉴, 논 알코올 메뉴인 커피, 오설록 스페셜 티, 목테일 외에도 그날의 기분과 분위기에 따라 와인, 맥주 등 선택할 수 있는 음료 메뉴는 80여 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카페 베트로’만의 시그니처 칵테일 메뉴도 선보인다. 과거에 운영했던 카페 컨셉을 살려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베트로 마티니, 라떼, 모히토, 프라페 칵테일 등이 있다.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 메뉴로는 콰트로 치즈 미니 피자, 미니 비프 버거, 버팔로 치킨 윙, 한치 튀김, 치즈 콜드 컷 플래터 등이 준비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나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로 인한 현 운영 시간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이다.

’카페 베트로(Café Vetr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