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법치사망의 날이자 사법부 치욕의 날이다"
상태바
"오늘은 법치사망의 날이자 사법부 치욕의 날이다"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1.14 16:1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대법원의 박근혜 대통령 최종심에 대한 입장 밝혀
조원진 우리공화당대표는  14일 박근혜 전대통령에 대한 사법부 최종심 결과에 대해 "오늘은 법치사망의 날이고 대한민국 사법부의 치욕의 날이다"란 입장문을 내고 박근혜대통령은 죄가 없다고 주장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대표는 14일 박근혜 전대통령에 대한 사법부 최종심 결과에 대해 "오늘은 법치사망의 날이고 대한민국 사법부의 치욕의 날이다"란 입장문을 내고 박근혜대통령은 죄가 없다고 주장했다.

우리공화당은 14일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대법원 최종심에서 20년 확정 판결이 난 것과 관련  "오늘은 법치사망의 날이고 대한민국 사법부의 치욕의 날이다"고 입장문을 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대표는 입장문에서  "문재인 거짓촛불 정권의 주구 노릇을 한 사법부는 반드시 역사 진실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고 밝혔다.

조원진 우리공화당대표는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하루 빨리 박근혜대통령이 국민의 품으로 함께 하실 것을 기원한다”며 “문재인 정권은 박근혜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고 촉구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대표는 “국민저항권을 발동하여 박대통령의 무죄석방, 즉각 석방 투쟁과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퇴진투쟁을 더욱 가열차게 할 것이다”며 “대한민국에 아직 진실과 정의가 살아 있고 국민이 살아 있음을 보여줄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n 2021-01-14 23:01:47
인권유린
무죄석방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님 석방하라!!

문대탄 2021-01-14 18:38:40
서울법대 나온 것이 부끄럽습니다. 졸업장 숨기고 뉘우치며 진실하게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