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고, ‘반복 아닌 반복의 시간’ 사진첩 출간
상태바
성산고, ‘반복 아닌 반복의 시간’ 사진첩 출간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1.27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고 '렌즈로 보는 세상' 동아리 학생들이 사진첩 '반복 아닌 반복의 시간'을 출간했다.
성산고 '렌즈로 보는 세상' 동아리 학생들이 사진첩 '반복 아닌 반복의 시간'을 출간했다.

성산고등학교(교장 임종식)는 ‘렌즈로 보는 세상’ 동아리 학생들을 중심으로 한 활동을 통해서 ‘반복 아닌 반복의 시간’이라는 제목의 사진첩을 동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명복)의 지원과 협조를 받아 출간했다.

‘렌즈로 보는 세상’ 동아리는 성산고등학교 재학생(김성은, 김세현, 송대협, 이하늘, 장준서)들이 매주 수요일 동아리 활동 시간 과 주말 방과후 시간을 활용해 동아리 시간에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학교에서의 친구들의 일상과 학교와 집을 오가며 눈과 마음으로 느끼고 봐왔던 동네 어귀 그리고 각자 생활의 생각들을 렌즈를 통해 바라보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사진으로 담아 보았다.

‘반복 아닌 반복의 시간’ 사진첩에는 해양산업과 학생들이 해양레저(동력보트, 스쿠버다이빙)교과 실습 시간에 수중 카메라를 이용하여 바당의 세상을 친구들에게 소개하고자 한컷한컷 카메라에 담았다.

‘렌즈로 보는 세상’ 동아리 학생들은 “첫 작품을 소소하게 출간하였지만 학교에서 배운 카메라의 지식을 좀 더 쌓아 우리바당과 우리동네를 많은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성산고 학생이 되고자 한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