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비상근 임원(이사·감사) 공개 모집
상태바
ICC JEJU, 비상근 임원(이사·감사) 공개 모집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2.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5일 18시까지 이사 7명·감사 1명 선임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는 비상근 이사와 감사를 공개 모집한다. 3월 5일 18시까지 신청을 접수한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는 비상근 이사와 감사를 공개 모집한다. 3월 5일 18시까지 신청을 접수한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김의근, 이하 ICC JEJU)가 비상근 임원(이사, 감사)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모집에서 2021년 3월 말 주주총회를 앞두고 임기가 만료되는 비상근 이사 7명과 비상근 감사 1명을 선정한다.

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다음 각 호의 요건 중 최소 하나 이상을 갖춘 자이다.

▲ MICE 관련 경력자 ▲중앙 정부부처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경력자 ▲공공기관 경영관리, 주요 사업 경력자 ▲경영 및 회계, 법률 등 관련 전문가 ▲비전 제시 및 혁신능력을 갖춘 자

모집공고는 ICC JEJU 홈페이지(www.iccjeju.co.kr),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및 행정안전부 클린아이 잡플러스를 통해 공고하고 있으며, 공고 및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5일 18시까지로,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가 불가하다. 원서는 ICC JEJU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를 갖춰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ICC JEJU 경영기획실 비상근임원추천위원회 담당자(064-735-1014)에게 문의하면 된다.

비상근 임원 추천위원회에서 추천된 비상근 임원(이사, 감사) 후보자는 2021년도 ICC JEJU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사 및 감사로 추천될 예정이다.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사 및 감사로 승인되면 비상근 이사는 이사회 구성원으로서 중요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고 경영에 대한 정책 제안, 자문 등 경영지원 업무를 수행한다. 비상근 감사의 경우 회사의 회계 등 업무 전반을 감사하며 이사회에 출석하여 의견을 진술하게 된다.

임기는 2021년 3월 정기 주주총회일부터 2024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 3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