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행사 개최를 위한 참여단체 모집
상태바
영상행사 개최를 위한 참여단체 모집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3.1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영상문화육성지원 공모사업 참여단체 모집 공고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다양한 문화와 생활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는 영상문화의 확산을 통해 도민들의 문화 향유를 제공할 단체를 모집한다.

진흥원에서는 도민들과 관광객 등에게 문화 향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영상 관련 이벤트 행사 진행비를 지원하는 영상문화육성지원 공모사업 참여단체를 모집하고 있다.

이 사업은 주제가 있는 영상 관련 행사 지원을 통해 다양한 문화와 생활에 대한 이해를 영상문화로 보급하여 도민들의 영상문화 향유 기회를 널리 확대함을 목적으로 한다.

신청대상은 당해 사업연도(2021년 1월 1일) 이전 주 사업장이 제주특별자치도에 주소지를 두고 영상을 통한 행사를 개최하고자 하는 법인단체 또는 프로젝트 팀으로 1개의 단체당 1개 지원신청이 가능하다.

진흥원은 “코로나 감염병 확산으로 행사 개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영상관련 단체들과 피로도가 누적된 도민들이 영상문화 향유를 통하여 조금이나마 코로나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오는 4월 5일까지 공고·접수를 진행하고 4월 중 심사를 거쳐 사업비가 지원 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웹사이트(www.ofjeju.kr)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