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액티비티와 여유로운 호캉스 ‘워터 펀 파크’패키지 선봬
상태바
짜릿한 액티비티와 여유로운 호캉스 ‘워터 펀 파크’패키지 선봬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1.03.20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서 여유롭게 즐기는 힐링의 시간, 룸 밖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시간!
스릴 만점 워터 슬라이드는 실내워터파크에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모험은 신화테마파크에서!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에서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레트로 게임도 즐기고!
제주신화월드 워터 펀 파크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워터 펀 파크 패키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워터 펀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터 펀 파크’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랜딩리조트에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세트메뉴 이용권 1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수량 한정 선착순 제공)가 제공된다. 랜딩리조트는 제주신화월드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랜딩 라운지에서 달콤한 애프터눈 티를, 랜딩 다이닝에서는 4월까지 싱싱한 제주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건강 메뉴도 선보이니 참고하자.

‘워터 펀 파크’패키지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매, 카페 베트로 세트메뉴 이용권 2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제공된다. 154㎡의 넓은 공간에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풀옵션 주방을 갖춘 서머셋은 온 가족이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는 이상적인 가족여행 숙소다. 자연이 숨 쉬는 곶자왈이 주변에 있어 푸른 자연과 이상적인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투숙하는 동안 서머셋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탐모라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1층에 새롭게 오픈한 중식당 성화정에서는 신선한 재료와 함께 홈메이드 방식으로 정성이 가득한 음식을 선보인다. 3월 말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망고시미로와 포춘쿠키를 디저트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4월 2일부터 오픈하는 실내 워터파크는 여유롭게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유수 풀과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얕은 수심의 키즈 풀, 짜릿한 급커브를 경험할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빅컵과 익스트림 파이프 등이 있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제주신화월드 투숙객 특전으로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이 투숙 인원수만큼 제공된다. 귀여운 라바 캐릭터 회전목마와 스릴 넘치는 댄싱 오스카 등 취향에 맞는 놀이기구를 골라 타는 재미도 즐겨보자.

카페 베트로 세트메뉴 이용권은 시그니처 메뉴인 카츄버거, 매콤한 맛이 일품인 디아볼라피자, 맥파이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다.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는 카페 내부 곳곳에 설치된 모니터로 스포츠 중계를 관람할 수 있으며, 당구대와 다트 머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에어하키, 레트로 오락게임기기까지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제주신화월드 5성급 프리미엄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힐링과 신화 워터파크와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카페 베트로에서 맛있는 음식과 신나는 게임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워터 펀 파크’ 패키지 예약 기간은 2021년 3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4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021년 4월 2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 가격은 2박 기준 랜딩리조트 27만 원부터, 서머셋 66만 원부터. 

제주신화월드 ‘워터 펀 파크’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