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향토)자원 활용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 지원
상태바
제주(향토)자원 활용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 지원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4.0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제주자원 활용 창업컨설팅’ 희망기업 모집
선착순 선정업체에 컨설팅 비용 최대 320만원 지원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제주 향토자원 활용 창업 컨설팅 참여 희망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제주 향토자원 활용 창업 컨설팅 참여 희망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문관영)은‘2021년 제주자원 활용 창업컨설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도내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업력 7년 이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자원 활용 창업컨설팅 지원사업은 도내 예비창업자와 창업초기 기업을 대상으로 제주자원 발굴 및 산업화장려를 위하여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내용으로는 사업화 검토 및 사업화 컨설팅(7~11일), 창업절차대행(4~6일), 창업공장 설립 대행(7~11일) 분야로 컨설팅 비용의 80% 지원, 업체당 최대 320만원 한도 내에서 컨설팅 지원비용에 따라 차등 지원될 예정이다. 컨설팅 기간은 6개월 이내이다.

지원을 받고자하는 업체는 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내용을 확인하고 방문(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지원센터, 제주시 연삼로 473, 1층) 및 이메일(bsko@jba.or.kr)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064-805-3383.

문관영 제주경제통상진흥원장은“코로나 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제주(향토)자원을 활용한 창업컨설팅 및 사업화 지원으로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 및 창업경쟁력 강화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