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 ‘해피 펫밀리’ 선봬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 ‘해피 펫밀리’ 선봬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1.04.10 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과 함께 제주 자연으로 떠나는 여행, 이왕이면 펫 호텔링 서비스가 있는 제주신화월드로
제주신화월드 ‘해피 펫밀리’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해피 펫밀리’ 패키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펫 커뮤니티 애니멀고 파크와 연계한 ‘해피 펫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애니멀고는 애견 카페, 호텔, 미용 유치원, 마켓 등 “All about Pet”을 지향하는 반려동물 플랫폼 서비스 업체로 지난 3월 신화스퀘어에 ‘애니멀고 파크 제주신화월드점’을 오픈했다.

‘해피 펫밀리’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디럭스 패밀리 룸 숙박과 성인 2인 조식 서비스, 카페 베트로 음료 2인 이용권, 애니멀고 파크 호텔 24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온 가족이 함께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힐링한 후, 사랑하는 반려견은 안락하고 쾌적한 애견 전용 호텔에서 투숙할 수 있다. 더불어 즐거운 시간을 함께한 반려견에게는 여행의 마무리를 위한 애니멀고 뷰티 서비스도 있다. 반려견 목욕 1만 5천 원부터.

애니멀고 파크 호텔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수~토), 오전 8시부터 저녁 6시 30분(일~화)이다. 영업시간 마감 30분 전까지 반려견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15킬로 이상의 반려견일 경우 현장에서 1박당 2만 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피부병, 감기, 탈골 등에 민감하거나 5차 예방접종이 완료되지 않았거나 3개월 이하의 강아지와 노견은 호텔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다. 고하자. 애니멀고 파크 관련 문의 064-792-5659

신화리조트 투숙객은 사계절 온수 풀 스카이풀과 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피 펫밀리’ 패키지 예약은 2021년 4월 2일부터 2021년 6월 29일까지, 투숙은 2021년 4월 3일부터 2021년 6월 30일까지다. 가격 27만 5천 원부터.    

‘해피 펫밀리’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