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서귀포시장, 여름철 우기대비 사업장 관리 철저 당부
상태바
김태엽 서귀포시장, 여름철 우기대비 사업장 관리 철저 당부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6.02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기업 폴개협동종합과 남원읍 우기대비 사업장 현장 방문
김태엽 서귀포시장이 우기대비 수망3재해지구를 방문 재해예방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이 우기대비 수망3재해지구를 방문 재해예방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했다.

서귀포시는 1일(화)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여 사회적기업 폴개협동조합을 방문하고 여름철 우기대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참여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된 폴개협동조합 관계자와의 대화에서는 ▲사회적기업 민간협력강화 ▲농정관련 지원사업 공고 시 농업을 전문으로 하는 협동조합도 사업대상 범위에 포함 요청 ▲서귀포 in정 사회적기업 전용관 요청 등이 있었으며, 추후 관련부서 및 관계자 논의를 통해 건의사항을 검토하기로 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폴개협동조합 관계자와의 대화를 마친 후 여름철 태풍․집중호우 등 자연재해 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하여 남원읍 지역 대규모 사업장을 방문했다.

수망3재해위험개선지구, 서중천 지방하천 정비사업지 등에서 실시된 이번 점검에서는 농경지 및 도로 침수에 대비한 배수시설, 저류지 및 지방하천 정비사업 추진상황을 보고받고 우기대비 사전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현장소장 등 공사관계자에게“재해예방공사 주요 공정을 적기에 마무리하는 등 철저한 대비를 통해 주민이 안심할 수 있는 여름이 되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