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진흥원, 크리에이터 육성재단 IMCF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경제통상진흥원, 크리에이터 육성재단 IMCF와 업무협약 체결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6.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재단법인 IMCF와 업무협약을 체결 글로벌 홍보마케팅에 힘쓰기로 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재단법인 IMCF와 업무협약을 체결 글로벌 홍보마케팅에 힘쓰기로 했다.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문관영)은 도내 수출기업 제품 판매활성화를 위해 세계 각국의 크리에이터들의 인권보호, 권익증진 및 교류, 협력을 지원하는 국제기구인 ‘재단법인IMCF’(International Media Creator Foundation)와 지난 6월 25일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장 문관영 및 (재)IMCF 김시현 이사장, 김진산 제주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이번 업무 협약으로 인해 양 단체는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통하여 제주특별자치도의 관광지, 지역 특산품, 지역 내 우수기업 등을 알리고, 제주특별자치도내의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 지원을 통해 글로벌 크리에이터 육성을 지원하는 사업을 전개 해 나갈 계획이다.

문관영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장은“코로나19로 인해 세계적인 경기위축과 해외방문 제한으로 인해 오프라인 수출활동에 어려움이 가 중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재단법인 아이엠씨에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우리 제주도내 수출기업제품들이 글로벌 크리에이터의 파급력을 통해 세계시장에서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나아가 제주도 청소년들이 글로벌 크리에이터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며 “진흥원이 적극적인 행보를 통해 제주도내 수출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