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온오프라인 “자신있고,만족스런 추석 할인전”
상태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온오프라인 “자신있고,만족스런 추석 할인전”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9.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 택배비 전액지원!,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두울. 명절 선물상품 할인, UP TO 40%
세엣. 사은품 증정,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네엣. 이제주몰(온라인몰)에서는,‘구매왕 이벤트’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온오프라인 추석절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온오프라인 추석절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 문관영, 이하 진흥원)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맞이 한가위기간을 맞이하여,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25(수)~9.17(금) 24일간 제주특산품 본점인 이제주숍(오프라인, 제주시 연삼로473)에서는 선물상품 최대 40% 특가할인, 5만원 이상 구매고객 택배비 전액지원,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고객포인트 3%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언택트 선물 수요고객(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구매)을 위한 비대면 예약 판매와 주문 후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서비스도 함께 한다.

오프라인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진흥원이 운영하는 이제주몰(온라인몰)에서는 8.23(월)~9.22(수) 31일간 “2021 탐나는 추석 전야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명절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제주숍(오프라인)과 함께 진행되는 택배비 전액지원, 릴레이 주간 특가 이벤트, 가입회원 할인쿠폰 이벤트, 인친고객(SNS) 대상 할인쿠폰 발급, 코로나 극복 응원 댓글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최근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제주상품의 노출을 위해 농협몰, 우체국몰, 11번가, GS Shop에서의 오픈마켓 기획전 및 홈앤쇼핑, 11번가를 통한 라이브 커머스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추석 명절 많은 유동인구가 교차 감염의 위험 없이 즐거운 명절맞이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제주숍 매장 내부에 SD 차세대 항균 코팅을 진행하여 행사기간 내내 항균상태 99.9%가 지속되는 안전한 공간을 구축하였다.

이제주숍(☎064-751-3360)과 이제주몰 홈페이지(https://mall.ejeju.net/)를 통해 상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