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그룹, 21일 무지개힐링종합센터 기공식 개최
상태바
무지개그룹, 21일 무지개힐링종합센터 기공식 개최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10.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지개힐링종합센터, 서귀포시 호근동에 건립 협력단체 입주
제주도민의 심신수련을 통해 밝고 건강한 제주를 만드는 데 기여’
서귀포시 호근동에 건립될 무지개힐링종합센터 조감도. 제주힐링명상협회 등 협력단체들이 입주해 도민의 건강한 심신수련에 기여하게 된다.
서귀포시 호근동에 건립될 무지개힐링종합센터 조감도. 제주힐링명상협회 등 협력단체들이 입주해 도민의 건강한 심신수련에 기여하게 된다.

무지개그룹(공동대표 김철연, 김경숙)에서는 10월 21일 오전11시 무지개힐링종합센터 기공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무지개힐링종합센터는 제주 서귀포시 호근동에 부지 3838㎡, 연면적 683.16㎡, 지상2층 규모로 총사업비 12억원이 투입되며, 제주힐링명상협회, 바른역사알리기협의회, 제주힐링기공협회, 하영살기좋고아름다운마을만들기운동본부 등 협력단체들이 입주할 예정이다.

무지개힐링종합센터에서는 제주도민의 심신수련을 위해 다양한 힐링· 명상 프로그램 및 힐링명상대학 운영, 제주도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의식함양 프로그램, 청소년 인성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무지개힐링종합센터는 설립취지에 맞춰 비영리 협력단체들과 함께 제주도민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하는 배움과 체험의 장을 펼쳐나감으로써 제주도민이 모두가 주인이 되는 메카가 될 것이다.

무지개그룹 김경숙 공동대표는 “제주의 진정한 가치는 천혜의 자연뿐만 아니라 제주인의 정신 속에 흐르고 있는 ‘우리 모두가 하나’라는 수준 높은 의식(괸당문화)에 있다. 치유의 에너지가 흐르는 제주의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제주도의 삼무정신을 되살려 세계적인 문화로 만들어 가는 것이 무지개힐링종합센터의 설립목적이다”라고 말했다.

무지개힐링종합센터 건립 사업은 금년 5월에 기본 및 실시설계를 완료했고, 내년 4월 완공을 목표로 10월 22일에 착공할 예정이다.

※ 연락처 무지개힐링종합센터 담당자 064-733-15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