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 방학 중 원어민교사와 체험학습’ 운영
상태바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 방학 중 원어민교사와 체험학습’ 운영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1.1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이 방학중 원어민교사와 함께하는 실물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영하고 있다.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이 방학중 원어민교사와 함께하는 실물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영하고 있다.

제주국제교육원(원장 강호준)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은 1월 10일(월) 지역주민과 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과 함께하는 실물환경 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했다.

체험학습은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60분간 진행되었으며 레스토랑, 편의점, 병원 등 친숙하게 이용하는 5개의 코너에서 원어민교사와 롤플레잉을 하며 실생활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용영어를 경험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학부모,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하여 운영함으로써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그룹을 구성하여 활동할 수 있어 외국문화 체험과 더불어 가족친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체험학습에 대하여 지루할 수 있는 방학기간에 신선한 경험이었다고 전하며 매우 만족한다는 반응을 남겼다.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 실물환경 체험학습은 이번 겨울방학 중 1월17일부터 19일까지 이어지며 총 15개의 그룹 67명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 관계자는“방학 중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에도 추진할 예정이며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경험을 하길 기대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