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임인년 설맞이 기획전 운영
상태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임인년 설맞이 기획전 운영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1.1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8.까지 최대 50% 할인, 탐나는전 8% 추가 혜택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오는 1월 28일까지 설맞이 세일 행사를 펴고 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오는 1월 28일까지 설맞이 세일 행사를 펴고 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 문관영, 이하 진흥원)이 임인년 설을 맞이하여 1. 12.(화)부터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17일에 밝혔다.

1. 28.(금)까지 17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명절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5만원 이상 구매고객 택배비 전액지원, 구매고객 포인트 추가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이제주숍과 함께 온라인몰인 이제주몰에서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제주몰에서는 오프라인과 함께 진행되는 택배비 전액지원, 새해맞이 22% 할인쿠폰, SNS(#이제주 태그시 포인트 지급),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 제휴몰 특가 이벤트(슈퍼딜, 라이브커머스 행사) 등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이제주숍(몰)은 ‘탐나는 전’ 가맹점으로 가입되어 있어 ‘탐나는 전’으로 결제 시, 지역화폐 혜택에 8%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설맞이 기획전에 자세한 내용은 이제주숍(☎.064-751-3360), 이제주몰 홈페이지(https://mall.ejeju.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관영 진흥원장은 “코로나19로 도내 영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큰 타격을 받았을 것”이라며, “진흥원 차원의 적극적인 도내·외 판로지원을 통해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