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도서관 『딸에 대하여』 김혜진 작가 북토크
상태바
탐라도서관 『딸에 대하여』 김혜진 작가 북토크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01.0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부터 시작한 월례행사, 1월 북토리(Booktory) 주제 ‘가족’

탐라도서관은 1월 18일 '딸에 대하여'의 저자 김혜진 작가를 초청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탐라도서관은 1월 18일 '딸에 대하여'의 저자 김혜진 작가를 초청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탐라도서관은 1월 북토리(Booktory) 프로그램으로 『딸에 대하여』 의 저자 김혜진 작가의 북토크를 개최한다.

김혜진 작가는 2012년 동아일보 신춘문예로 등단하여 2013년 『중앙역』으로 중앙장편문학상을, 2017년 『딸에 대하여』로 신동엽문학상을 수상했다. 『딸에 대하여』는 젊은 딸과 그의 동성 연인, 그들을 둘러싼 세상을 엄마의 시선으로 담아낸 소설이다.

북토크는 오는 1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에 탐라도서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접수는 오는 1월 17일(목)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통합홈페이지(http://lib.jeju.go.kr/) 또는 전화(☎064-728-8373)를 통해 선착순 8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북토리(Booktory)프로그램은 ‘책(Book)과 이야기(Story)’의 합성어로 제주시민이 매월 흥미로운 주제의 책을 접하고 해당 작가와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2018년부터 시작한 특별 프로그램이다.

이번 1월의 주제는 ‘가족’으로, 이와 관련된 책 15권을 도서관에 전시 및 비치 중이며, 소개한 도서는 어린이 자료실 및 문헌정보관에서 대출할 수 있다.

탐라도서관 관계자는 “김혜진 작가의 『딸에 대하여』 북토크를 통해 작가가 말하는 소설의 시발점인 ‘타인을 정말 이해할 수 있을까?’ 물음과 작가 작품들을 관통하는 주제이기도 한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제주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