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통합이 최우선,국민만 바라보고 제대로 모시겠다”
상태바
“국민통합이 최우선,국민만 바라보고 제대로 모시겠다”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2.03.10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제20대 대통령 당선자, 대국민 환영 인사말씀서 강조
"선거운동 할때의 초심 잃지않고 역할과 직책 정직하게 수행"
10일 오전 11시 공식 대통령 당선 인사 예정

제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윤석열 후보는 10일 새벽 국민의힘 당사 앞에 마련된 무대에서 대통령 당선을 환영하는 국민들에 대한 인사말을 했다. 이에 앞서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는 국회 도서관안에 마련된 국민의힘 선대위 상황실에 들러 당직자와 당원, 의원들에 인사말을 했다.

또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는 10일 오전 11시 공식 대통령 당선 인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윤석열 후보는 10일 새벽 대국민 당선인사를 통해 우리 국민 모두는 하나라는 마음으로 이나라의 국민통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고 밝혔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는 당사 앞에 마련된 무대에서 국“민 여러분께서 저를 이끌어주고 지켜주었듯이 저도 오로지 국민만 바라보고 국민만 제대로 모시는 그런 사람이 되겠다”고 밝히며 이같이 말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사는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모두 하나이다”며 “대한민국 국민은 어디에 계시든지 다 똑같은 이 나라 국민이고 모두 공정하게 대우받아야 한다”고 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는 이어 “우리 자유민주주의 헌법 정신을 늘 가슴에 새기고 민생을 살피고 모든 분들에게 따뜻한 복지를 늘 고민하고 그리고 국제사회에서 우리나라가 국격과 책임과 또 자기의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는 “지난 더운 여름날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저와 함께 이 정권교체를 위해 최선을 다한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정권교체는 더 좋은 나라를 만들기 위한 것인만큼 우리 모두와 함께 힘을 합쳐서 한 마음으로 우리 나라와 국민만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는 “자신도 선거운동을 할 때와 똑같은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제 역할과 직책을 정직하게 수행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