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윤경 서귀포시장, 인사시 인계인수 철저 및 설 때 복지사각지대 잘 살펴라
상태바
양윤경 서귀포시장, 인사시 인계인수 철저 및 설 때 복지사각지대 잘 살펴라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0.01.14 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윤경 시장, 실국장 보건소장 등 참석 시정정책회의서 강조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13일 오전 9시 별관 셋마당에서 국장, 보건소장,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정책회의를 주재하고 인사 시 마을리장, 각 자생단체장과 얘기했던 부분에 대하여 인계인수를 철저히 하고 설명절을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를 잘 살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킴은 물론 시정기조인 시민중심, 현장중심, 민생중심의 행정을 적극 추진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현안업무 추진과 관련하여, 농촌협약공모사업에 서귀포시가 선정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식중독 관련해서는 전년 발생률이 낮은데 설명절을 맞이하여 2020년에 식중독 발생 제로를 목표로 추진 달성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혼디거념사업, 노인일자리사업, 공공근로사업, 물가안정관리, 폐타이벡 소각 불편문제 해소, 감귤가격 문제에 각별히 노력해 줄것을 당부하였다.

안전도시건설국에서는 특히 신속집행 조기 달성 노력과 가로등 문제를 개선토록 주문하였다..

각 보건소에서는 심폐소생술, 응급처치 행동 요령 범시민운동을 전개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설명절 훈훈한 분위기 조성과 시민들과 더욱 소통하여 행정에 반영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