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 ON SCREEN 발레공연 『라 바야데르』영상 상영
상태바
SAC ON SCREEN 발레공연 『라 바야데르』영상 상영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6.12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예술의전당, 14일 오후 7시 대극장서 상영
서귀포예술의전당이 14일 대극장에서 유니버설발레단의 발레공연 '라 바야데르'를 영상 상영한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이 14일 대극장에서 유니버설발레단의 발레공연 '라 바야데르'를 영상 상영한다.

서귀포시(시장 김태엽) 서귀포예술의전당은 오는 14일(화) 저녁7시 서울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한 유니버설발레단의 발레공연『라 바야데르』를 대극장에서 영상으로 상영한다.

상영되는『라 바야데르』는 인도 황금 제국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무희‘니키아’와 젊은 전사‘솔로르’ 그리고 왕국의 공주 ‘감자티’의 삼각관계 속에 국경과 신분을 초월한 사랑과 배신 그리고 구원을 주된 내용으로 담고 있다.

150여명의 출연진과 거대한 무대 세트에서 펼쳐지는 신비롭고 이국적인 공연으로 화려한 색채와 풍성한 볼거리를 관람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상영시간은 104분, 관람료는 무료이며 8세 이상 관람가로 영상시작 30분 전부터 선착순으로 관람객을 입장 시킬 예정이다.

삭온 스크린(SAC on Screen) 사업은 지역 간 문화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서울예술의전당 공연 콘텐츠를 다양한 지역의 공연장에서 영상으로 상영하는 공익사업이다.

삭 온 스크린 : 영화처럼 공연을 무대 곳곳에서 촬영하여 클로즈업 된 배우의 얼굴, 무대의 뒷모습 등도 볼 수 있도록 하는 영상화 사업

이경민 서귀포예술의 전당관장은 ▲7월 연극‘보물섬’▲8월 현대무용‘스윙’▲9월 뮤지컬‘굿모닝 독도’▲10월 뮤지컬‘명성황후 실황중계’▲11월 연극‘양손프로젝트 단편선레파토리전’▲12월 오페라‘마술피리’등 우수공연 영상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상영할 계획이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예술의전당 행정지원팀(☎760-334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