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여름맞이 특별 메뉴 개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여름맞이 특별 메뉴 개발 프로모션 진행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6.20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석쇠 불고기 콩국수', '제주 치즈 라자냐' 선보여
제주치즈라자냐
제주치즈라자냐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직무대행 : 신평섭, 이하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Delizia)가 여름맞이 프로모션 메뉴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사람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석쇠 불고기 콩국수>와 <제주 치즈 라자냐>이다.

첫 번째 특선메뉴 <석쇠 불고기 콩국수>는 대표적인 블랙푸드로 유명한 검은콩, 서리태 등을 갈아 만든 콩국수에 직화로 초벌하여 볶은 불고기를 곁들였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한상 차림으로 양질의 단백질, 지방뿐만이 아니라 안토시아닌과 이소플라본이 풍부한 건강 식품이다.

석쇠  불고기 콩국수
석쇠 불고기 콩국수

라자냐(lasagna)는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 중 하나로, 직사각형 모양의 파스타 면을 라구 알라 볼로네제, 베사멜소스, 파르미지아노 치즈 등의 속재료와 함께 겹겹이 번갈아 쌓아 올리고 오븐에 구워 만든다. 두 번째 특선메뉴인 <제주 치즈 라자냐>은 청청 제주에서 자란 소의 원유로 제주축협에서 생산한 치즈에 우 민지와 제주에서 키운 채소를 갈아 만든 토마토 라구 소스를 사용했다.

레스토랑 델리지아는 ICC JEJU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레스토랑으로, 매 시즌 제주의 자연에서 나고 자란 먹거리를 활용한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프로모션 메뉴 외에도 제주다움을 가득 담은 상설 뷔페와 다양한 양식, 한식 메뉴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넓은 공간으로 단체 이용이 용이하다. 평일, 주말 구분 없이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한데, 점심 상설 뷔페의 경우 11시 30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휴무일이 있어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레스토랑 델리지아의 예약 및 휴무일, 이용 문의는 전화(064-738-6400) 또는 홈페이지(www.iccjeju.co.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