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주한 UAE 대사 초청 특강’
상태바
JDC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주한 UAE 대사 초청 특강’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6.23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직원 대상, 21일 제주와 UAE의 관광 협업 방안 강의
JDC는 직원을 대상으로 21일 제주와 아랍에미리트간 비지니스 협력방안에 대해 주한UAE대사를 초청,  특강을 했다.
JDC는 직원을 대상으로 21일 제주와 아랍에미리트간 비지니스 협력방안에 대해 주한UAE대사를 초청, 특강을 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는 21일 ‘2022년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의 일환으로 압둘라 사이프 알리 살림 알-누아이미(Abdullah Saif Ali Saleem Al-Nuaimi) 주한 아랍에미리트(UAE) 대사를 초청해 특강을 추진했다.

‘2022년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은 JDC 내부직원을 대상으로 문화 이해력 향상을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마련한 대사 초청 문화 이해 특강이다.

JDC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강연은 지난 8일 임수석 제주국제관계대사와 14일 최종현 전 네덜란드 대사 초청 문화 이해 특강에 이어 마련된 것으로 JDC 임직원 및 주한 UAE 대사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연은 UAE의 전통과 문화 소개와 함께 제주도와 UAE의 관광 협업 방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양영철 JDC 이사장은 “다양한 문화 이해를 바탕으로 직원들이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