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노사민정협의회 공식 로고 도민 선호도 조사
상태바
제주도 노사민정협의회 공식 로고 도민 선호도 조사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8.02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8.12.까지 현장조사와 협의회 공식 인스타그램서 병행
제주도 노사민정협의회 공식 로고 시안
제주도 노사민정협의회 공식 로고 시안

제주특별자치도 노사민정협의회는 협의회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공식 로고 선정을 위해 2일부터 12일까지 도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로 출범 11주년을 맞은 제주노사민정협의회는 지역 내 최고 고용·노동 거버넌스로, 협의회의 긍정적 대외이미지 구축 및 지역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사업의 추진력을 제고하기 위해 올해 공식 로고 제작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까지 도내 디자인업체 선정 및 4개 시안 제작, 제주 노사민정 하부협의회 대상 선호도 조사 및 심의를 통해 2개 후보 시안을 도출하였으며, 2일부터 도민 선호도 조사에 나서 최종 1개 로고를 선정하게 된다.

도민 선호도 조사는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장소에서 현장 조사(스티커 부착)와 제주노사민정협의회 공식 인스타그램(@jejunosaminjeong)을 활용한 SNS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하여 진행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조사의 경우 2일부터 12일까지 제주노사민정협의회 공식 인스타그램 내 로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당첨자는 18일 오후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노사민정협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무국(☎064-751-22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