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듣기능력신장 학부모 동아리 사례발표회 참가 신청
상태바
외국어듣기능력신장 학부모 동아리 사례발표회 참가 신청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9.14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분한 듣기로 가랑비에 옷이 젖어 들 듯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다’

제주국제교육원(원장 정성중)은 자녀들의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초등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9월 30일(금)과 10월 1일(토)에 외국어듣기능력신장 학부모 동아리 사례발표회를 실시한다. 사례발표회는 온라인 실시간으로 개최될 예정으로, 9월 13일(화)부터 9월 23일(금)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외국어듣기능력신장 학부모 동아리는 자녀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언어로 익히기를 바라며 듣기 활동이 먼저라는 인식을 함께 공유하고 실천하는 학부모들의 모임이다. 학부모는 가정에서 아이들이 영어 원음을 들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자막 없이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보며 즐겁게 듣기 활동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사례발표회에서는 외국어듣기능력신장 학부모 동아리 소속 학부모들이 아이들이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고 생활 속에서 영어를 언어로 즐겁게 익혔던 영어습득의 생생한 과정 및 영어를 통하여 아이와 더 깊이 소통했던 경험담들을 나눌 예정이다.

정성중 제주국제교육원장은“외국어듣기능력신장 학부모 동아리 사례발표회가 학부모들이 자녀의 영어교육에 대한 문제들을 함께 공유하고 해결책을 모색해 보는 소통의 장으로써 영어교육에 대한 부담감을 다소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례발표회 일정 및 참여 방법

△ 1차 사례발표회: 2022. 9. 30.(금) 19:00~21:00

△ 2차 사례발표회: 2022. 10. 1.(토) 16:00~18:00

△ 참가 신청(http://ksurv.kr/?d=70905 )한 학부모 대상으로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주소 개별 송

   부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