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덕초 겨울방학 쏙쏙캠프에 과학창의재단 대학생 멘토 참여
상태바
안덕초 겨울방학 쏙쏙캠프에 과학창의재단 대학생 멘토 참여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0.02.05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선발한 대학생 멘토 6명이 안덕초등학교 어린이 29명이 참여한 수학과학 체험활동 쏙쏙캠프를 운형해, 어린이들에게 관련 교과개념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선발한 대학생 멘토 6명이 안덕초등학교 어린이 29명이 참여한 수학 과학 체험활동 쏙쏙캠프를 운형해, 어린이들에게 관련 교과개념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안덕초등학교(교장 김희옥)는 지난 1월 29일(수)부터 31일(금)까지 겨울방학 프로그램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선발한 대학생 멘토들과 학교에서 선정된 3~5학년 학생 29명이 수학·과학 체험활동 쏙쏙캠프(SOC,SOC:Story Of Creativity,Story Of Camp)를 운영했다.

이번 캠프는 방학 중 3일 동안 6명의 한양대학교 수학교육과 대학생 동아리 학생들로 구성된 팀이 학교로 찾아와 배움, 소통, 도전, 재미를 제공하는 캠프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평소 수업시간에 경험하지 못했던 창의적 체험활동으로 물리, 화학, 지구과학, 수학과 관련하여 다양한 실험과 만들기를 진행하며 관련 교과 개념을 쉽게 이해하도록 돕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캠프를 운영했던 대학생 동아리 대표는“방학이지만 수업에 성실히 참여하는 어린 학생들과의 소중한 추억이 너무 좋았으며 참여하는 학생들과 보호자 분들의 적극적 호응으로 3일이라는 기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움이 많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학부모 또한“자녀들이 이번 캠프 활동으로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게 되었다”며“귀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준 학교 및 대학생들에 감사하다”며 고마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