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안전체험관에서 연말을! … 볼거리·이벤트 풍성
상태바
제주안전체험관에서 연말을! … 볼거리·이벤트 풍성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12.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안전본부, 21~25일 특별이벤트 마련
다양한 즐길거리로 체험객 만족도 제고
제주도소방안전본부가 21~25일까지 제주안전 체험관에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본부장 박근오)는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제주안전체험관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안전체험관은 12월을 맞아 지난달 25일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및 조형물을 설치해 체험객들이 친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청사 환경을 조성했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안전체험관 방문객과 체험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는 한편, 체험객 유치를 위한 홍보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체험관 내부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119산타로 분장한 소방관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안전 다짐 배지’를 만들어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무드등 만들기 체험도 함께 진행한다.

23일에는 제주항공 승무원과 소방관 산타와 함께하는 항공기 특별 체험교육을 운영하며, 체험이 종료되면 소정의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청사 내 설치된 대형LED스크린을 활용한 영상 상영과 크리스마스 캐럴 음악 송출로 연말 분위기를 조성하는 한편, 청사 외부에는 루돌프 골목길 소방차와 조명 지구본 등 기념 촬영 공간도 마련했다.

안전체험 프로그램 참여는 제주안전체험관 누리집에서 사전에 예약을 해야 가능하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체험관을 방문하는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안전체험관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안전체험관 누리집 http://www.jeju.go.kr/119safe

제주안전체험관 고남기 팀장은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제주안전체험관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즐겁고 기억에 남는 안전체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안전체험관은 개관 이래 5월 가정의 달,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 12월 크리스마스 등 시기별 ‧ 테마별로 체험객이 주인공이 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체험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추억을 제공하는 등 체험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