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 제주자치경찰 승진 임용식 개최
상태바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 제주자치경찰 승진 임용식 개최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3.01.24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관광경찰과 경감 나길호 등 경찰관 16명 승진임용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이 지난 18일 개최한 승진임용식.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단장 고창경)은 18일 참꽃마루에서 23년도 자치경찰공무원 승진 임용식을 개최했다.

이번 승진 임용대상자는 ▷경감 관광경찰과 나길호, 경찰정책관 문정후, 경찰정책관 박태언, 수사과 이동건 ▷경위 교통생활안전과 김동균, 교통정보센터 김창수, 서귀포지역경찰대 백지훈, 자치경찰위원회 양수방, 경찰정책관 이은경, 수사과 최현영 ▷경사 경찰정책관 강영균, 관광경찰과 고유종, 수사과 박재범, 교통생활안전과 이시후, 서귀포지역경찰대 이희철 ▷경장 교통생활안전과 강동헌 이상 총 16명이 승진했다.

이날 승진 임용식은 승진자 가족 및 소속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임명장을 수여하고 계급장을 부착하는 순으로 진행됐으며, 축하 기념사진과 함께 승진자와 가족들의 소감을 듣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승진자 가족을 대표해 소감을 전한 한 가족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행사가 진행되는 것을 보고 감회가 새롭다”며 “자치경찰단 직원들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창경 자치경찰단장은 “자치경찰공무원으로써 승진은 개인과 가족의 기쁨과 동시에 도민들이 자치경찰에 대한 기대치가 반영된 것으로, 이번 승진을 성장의 밑거름으로 삼아 더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