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학 의장 등 , 재일민단오사카부·요양시설 방문
상태바
김경학 의장 등 , 재일민단오사카부·요양시설 방문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3.01.30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일 제주인 1세대들의 고향발전을 위한 물심양면 지원에
고마움을 표하고 의회 차원의 보은 및 선양위한 제도적 지원"
김경학 도의회의장단이 재일본대한민국민단오사카부를 방문 간담회 및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경학 도의회의장단이 재일본대한민국민단 오사카부를 방문 이원철 단장 등과 간담회를 가지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일본제주도민협회 신년인사차 일본을 방문한 김경학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이 30일, 재일본대한민국민단 오사카부 및 재일제주인 1세대 노인요양시설 “산보람”을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단은 재일본대한민국민단 오사카부(단장 이원철) 및 산보람 노인요양시설(이사장 고경일)을 연이어 방문하고 고향사랑 실천을 위해 어려운 삶 속에서도 물심양면으로 제주를 지원했던 재일 제주인 1세대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고, 의회 차원에서 보은 및 선양을 위한 제도적 지원방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경학 도의회의장이 재일제주인 1세대 노인요양시설 산보람요양원을 방문 어르신들의 건승을 기원하고 어르신들 모두를 위로하고 격려를 드렸다. 

김경학 의장은 재일대한민국민단 오사카부 및 노인요양시설 산보람 방문을 통해 “이제는 재일 제주인 어르신들이 베풀어 주신 은혜를 갚아야 할 때라고 생각하며 의회 차원에서 재일 제주인 사회의 발전을 위해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