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문화예술 릴레이 초청공연 '뮤지컬-정글라이프' 8회
상태바
명품 문화예술 릴레이 초청공연 '뮤지컬-정글라이프' 8회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3.05.3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학생문화원, 오름중학교 등 12개 중·고등학교 학생 및 주민 등 2500여명 대상으로
서귀포학생문화원은 23일부터 26일까지 문화예술 릴레이 초청공연 '뮤지컬-정글라이프'을 서귀포학생문화원 대강당에서 8회 운영했다.
서귀포학생문화원은 23일부터 26일까지 문화예술 릴레이 초청공연 '뮤지컬-정글라이프'를 서귀포학생문화원 대강당에서 8회 운영했다.

서귀포학생문화원(원장 박은진)은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오름중학교 등 12개 중·고등학교 학생 및 지역주민 등 2500여명을 대상으로 명품 문화예술 릴레이 초청공연 <뮤지컬-정글라이프>를 서귀포학생문화원 대강당에서 8회 운영했다.

<뮤지컬-정글라이프>는 직장인의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으로 차가운 정글인 직장의 삶을 코믹하면서도 치열하게 보여주었다. 또한, 정글 속 동물과 등장인물의 성격을 결합시키며, 중독성 있는 음악과 화려한 안무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관람한 학생들은 "진짜 정글 라이프인줄 알았는데 사회를 정글로 비유해서 한 걸 보니 너무 신기했다", "공연이 나에게 용기를 주듯 감동스러웠다", "뮤지컬을 좋아하지만 관람하기 위해서는 돈이 조금 들어 부담되었는데 학교에서 볼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럽고 또 보고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