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혁신 선대위, 김태현 후보 선거사무실서 4차 회의
상태바
국민의힘 혁신 선대위, 김태현 후보 선거사무실서 4차 회의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4.03.31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의힘 제주도당 혁신 선대위, 아라동을서 4차 회의
- "김태현은 아라동 을지역구서 가장 필요한 인재, 당선돕겠다"
국민의힘 제주도당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제4차 '정치교체 2024 혁신 선거대책위원회'를 김태현 후보 사무실에서 개최하고, 김태현 후보가 꼭 당선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아라동 을지역구의 필승을 위해 '정치교체 2024 혁신 선거대책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해 30일 김태현 후보 사무실을 찾아 4차 회의를 진행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이날 선대위 4차 회의에서 김태현 후보가 승리할 수 있도록 선대위에서 책임을 다해 돕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김황국 총괄선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선대위는 중간 점검을 통해 각 후보 캠프에게 어떤 도움을 줄지 캠프에 미약한 점은 무엇인지를 보완해서 승리를 위한 책무를 다해야한다”며, “김태현 후보는 아라동 을지역구의 가장 필요한 인재다. 아라동 을지역구에서 꼭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4.3특별위원회 현영화 위원장은 “김태현 후보는 아라동 을지역구에서 가장 열심히 뛰는 후보임은 확실하다. 국회의원 선거 못지않게 아라동 을지역구도 중요한 선거구이기에 힘을 보태 꼭 당선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며, “아라동 을지역구에는 4.3 유족들이 많이 살고 계시기에 이에 대한 공약과 그분들의 입장도 잘 들어줄 수 있는 후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기문 공동선대위원장은 “아라동 을지역구에는 청년분들이 많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안다. 청년들이 국민의힘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더 집중하겠다”며, “혼신의 힘을 다해 김태현 후보가 꼭 당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태현 후보는 "저는 유일하게 아라동 을지역구만 바라보고 달려왔다. 주민분들을 가장 잘 알고 지역 내 심부름을 누구보다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다고 감히 자신할 수 있다“면서, ”아라동 주민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확실하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국민의힘 후보인 저 김태현을 꼭 선택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