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석부회장, 부회장, 이사 등 14명 보선, 3명 고문 및 위원장 위촉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3월 29일(금) 오후 5시 도체육회관 2층 세미나실에서 재적 임원 59명 중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2기 제7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참가계획(안)를 비롯한 3개의 사항이 보고되었고, 임원 사임 및 보선(안), 고문 및 위원회 위원장 추가 위촉(안), 2024년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한 7개의 사항이 심의·의결 됐다.
먼저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참가계획(안)과 202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참가계획(안)을 보고하고 각종위원회 위원 위·해촉에 대해 보고했다.
심의사항에서는 사임한 임원에 대해 1명의 수석부회장과, 7명의 부회장 그리고 6명의 이사를 보선하였고 고문 및 위원회 위원장 추가 위촉과 관련하여 3인의 고문과 경기력향상위원회 위원장을 추가 위촉했다. 특히 체육인 인권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대해 위촉장을 전달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e스포츠협회와 제주특별자치도플로어볼협회는 준회원단체로 승격 되었다.
도체육회 신진성 회장은“새로 위촉받으신 임원여러분과 고문님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런 자리를 통해 고문님들과 임원분들이 더욱 돈독해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4월 19일부터 3일간 서귀포 일대에서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가 개최된다.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은 보선 임원명단
▲수석부회장=강동훈(제주특별자치도렌터카조합 이사장)
▲부회장=강영철(前)제주시교육지원청 교육장) 강창용(제주특별자치도체조협회장) 고두산(前)제주특별자치도씨름협회 부회장) 오선홍(前)중등체육교사) 오영철(서귀포시축구협회장) 최숙희(제주특별자치도소프트테니스협회 부회장) 허창범(서귀포시궁도협회장)
▲이사=고호석(제주특별자치도육상연맹 부회장) 민경수(제주시배드민턴협회장) 송기택(제주특별자치도소프트테니스협회장) 양순애(도도름 대표) 양창인(서귀포시17개읍면동체육회장협의회 회장) 이정의(제주특별자치도댄스스포츠연맹 수석부회장)
▲고문=김희천(前) 제주제일고등학교 축구감독) 오충남(前) 도의회의장) 한도실(前) 제주시국장)
▲경기력향상위원회 위원장= 오선홍(前) 중등교사)
▲체육인 인권위원회 위원장= 강남일(前) 중등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