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공항 조기착공·좋은 일자리 창출… 살곺은 서귀포시 만든다
상태바
제2공항 조기착공·좋은 일자리 창출… 살곺은 서귀포시 만든다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4.02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기철 국회의원 서귀포시 국민의힘 후보
- 제주도연합청년회 대표들과 간담회서 약속
-
고기철 국회의원 서귀포시 국민의힘 후보가 제주도연합청년회
고기철 국회의원 서귀포시 국민의힘 후보가 제주도연합청년회와 간담회를 가지고 지역청년들의 취업과 창업, 읍면지역 교육환경 개선, 결혼과 출산 장려, 지역 필수의료체계 개선, 연청의 법정단체 승인 등에 대해 깊이있게 의견을 나눴다. 

2023년 3월 31일 서귀포시 국희의원 후보 고기철 선거 캠프에서 개최된 제주특별자치도 연합청년회와의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당초 국민의힘 고기철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와의 정책토론회가 계획 되었으나, 위성곤 후보의 일정상 고기철 선거캠프에서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 되었다. 이 자리에서 17개 읍면총연합회 대표들은 ▶지역 청년들의 취업과 창업 ▶농촌 지역 청년들에 대한 지원 ▶읍면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 ▶청년들의 결혼과 출산 장려 ▶읍면지역 필수 의료체계 개선 ▶연합청년회 법정단체로 승인에 대한 정책 제안서를 국민의힘 고기철 후보에게 전달하였고 위 내용에 대해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고기철 후보는 “청년은 서귀포 포함 제주 전체의 발전 동력이며 양질의 청년일자리 창출로 청년들이 돌아오고 청년들이 돌아오면 지역 경제활성화로 이어지는 양질의 선순환이 이루어 질 것” 이라고 말하며 이를 위해 “제2공항의 조기착공, 관광청유치, 공공기관 지역청년 의무고용비율 50% 확대, 출산장려금 및 금융지원 확대 등의 공약을 반드시 이행할 것이며, 서귀포에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여 청년들이 살고 싶고, 돌아오고 싶은 서귀포를 만들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