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철, 제주대학교 총학생회로부터 정책과제 전달받아
상태바
고광철, 제주대학교 총학생회로부터 정책과제 전달받아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4.03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대 총학, '제22대 총선 제주대학생 의견수렴서' 전달
고광철 제주시갑 국민의힘 후보가 제주대를 방문, 총학생회로부터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관련 제주대학생 의견 수렴서를 전달받았다. 

고광철 후보(국민의힘, 제주시갑)는 4월 1일 제주대학교를 방문해 제주대학교 총학생회로부터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관련 제주대학생 의견수렴서’를 전달받았다.

제주대학교 총학생회는 “최근 청년들의 정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음에 따라 많은 청년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의사를 타진하고 있지만 여전히 청년을 위한 정책은 찾아보기 어렵다”며, “이에 총선을 앞두고 제주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제주의 청년으로서 느끼는 정치권에 대한 인식과 애로사항, 거주 지역 민원 등의 의견을 수렴하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통·편의, 생활·환경, 청년 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개선점이 담긴 정책 제안서를 받은 고광철 후보는 “오늘 받은 정책 제안은 청년들이 직접 느끼는 청년과 지역의 문제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제주대학교 동문이자, 선배로서 후배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청년이 살기 좋은 제주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고 후보는 “무엇보다 청년들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며 “특히 학사구조 개편과 같이 학생들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사안의 경우, 학생들의 의사를 우선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