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미래위한 선생님들의 헌신으로 제주교육은 밝아”
상태바
“아이들의 미래위한 선생님들의 헌신으로 제주교육은 밝아”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5.14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스승의 날 메시지 발표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남다른 열정과 사랑으로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교육 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신 선생님들이 있어 제주교육의 앞날은 밝게 빛나고 우리 아이들은 올바른 인성을 지닌 창조적인 미래 인재로 자라나고 있습니다”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은 14일 스승의날 메시지에서 선생님들의 교육열정에 대해 이렇게 찬사를 보내면, 모든 선생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응원한다고 밝혔다.

김 교육감은 “스승의 날을 맞으며 아이들과 눈을 맞추며,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같이 고민하고, 아이들에게 언제자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선생님들을 생각한다”면서 “4차 산업 혁명시대를 맞아 우리 사회는 급변하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게 아이들을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사랑으로 보살펴 주는 든든한 선생님들이다”고 했다.

이어 김 교육감은 “우리 아이들이 서로 협역하고 소통하며 저마다의 걸음으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늘 곁에서 사랑으로 돌봦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 교육감은 “제주교육은 선생님들의 가르침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미래인재로 자라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광수 교육감, 스승의 날 축하 메시지(전문)

남다른 열정과 사랑으로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오늘도 교육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신 선생님.

선생님들이 있어 제주교육의 앞날은 밝게 빛나고 우리 아이들은 올바른 인성을 지닌 창조적인 미래인재로 자라날 것입니다.

제43회 스승의 날을 맞아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선생님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스승의 날을 맞으면서 우리 아이들과 눈을 맞추며,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같이 고민하고, 아이들에게 언제나 든든한 힘이 되어주시는 선생님들을 생각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우리 사회는 급변하고 있고 지금 이 순간에도 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변하지 않는 게 있습니다. 바로 우리 아이들을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사랑으로 보살펴 주시는 든든한 선생님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꼭 필요한 집단 지성과 올바른 인성을 길러주는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사랑과 열정적인 가르침이 있어 우리 아이들은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며 저마다의 걸음으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늘 곁에서 사랑으로 돌봐 주시길 바랍니다.

제주교육은 선생님들의 가르침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미래인재로 자라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시들지 않는 열정으로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의 길을 가고 있는 선생님들의 큰 사랑을 가슴속 깊이 새깁니다.

다시한번 스승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선생님 여러분,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김광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