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도전과 혁신의 여정을 지나 새로운 미래 개척 다짐
상태바
JDC, 도전과 혁신의 여정을 지나 새로운 미래 개척 다짐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5.16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영철 JDC이사장, 창립 22주년 기념식서 강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창립 22주년을 맞아 양영철 이사장이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정부·지역 정책 방향을 반영한 사업 추진 및 조직운영 개선을 추진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이하 JDC)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기념식에는 임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했으며, 유관 기관 직원 및 유공 직원에게 각각 감사패와 표창이 수여됐다.

이날 양영철 JDC 이사장은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기관을 둘러싼 각종 현안들이 적체해 있고 사업환경 변화에 따른 기관 역할 재정립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며, “시급성, 중요도에 따른 현안 사업 중점관리 강화 그리고 정부·지역 정책 방향을 반영한 사업추진 및 조직운영 개선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조직이 맡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목표 달성에 대한 집중력과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유연성이 중요하다”며, “도전과 혁신의 여정을 지나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DC는 제주지역의 첨단산업·교육·관광·의료 인프라를 국제적 수준으로 조성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아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조성 ▲영어교육도시 조성 및 국제학교 개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개관 ▲신화역사공원 조성 및 복합리조트 개장 ▲첨단과기단지 내 제주혁신성장센터 개소 ▲공공임대주택 공급 ▲헬스케어타운 내 의료서비스센터와 같은 굵직한 인프라 조성사업을 추진해 제주의 경제성장을 견인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