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아교육진흥원, ‘책과 함께 놀아요’도서 대여 및 가족 놀이 자료 지원
상태바
제주유아교육진흥원, ‘책과 함께 놀아요’도서 대여 및 가족 놀이 자료 지원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0.03.24 0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아교육진흥원(원장 양축선)은 코로나19 상황이 확대됨에 따라 유치원의 정상적인 교육과정 운영이 지연되어 유아가 가정에서 안전하게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책과 함께 놀아요’도서 대여 및 가족 놀이 자료를 3월 24일(화)부터 4월말까지 지원․운영할 예정이다.

도서는 1주일 간 가정으로 대여할 수 있으며, 가족 놀이 자료와 함께 제공한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2차례 실시하며, 한 가족이 1일 1회 진흥원을 방문하여 원하는 도서를 대여하고 가족 놀이 자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진흥원 홈페이지에 2019개정누리과정과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하여 가족 놀이를 지원하고 있다.

제주유아교육진흥원 양축선 원장은“‘책과 함께 놀아요’도서 대여 및 가족 놀이 자료 지원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으로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교육과 현장체험학습을 하지 못하는 유아들에게 책과 교구를 이용한 놀이로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지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