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국비지원사업 참여 활성화 간담회 개최
상태바
JDC, 국비지원사업 참여 활성화 간담회 개최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4.06.06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 대상 국비사업 소개, 현장 네트워킹 행사도 선보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 기업 대상으로 국비지원사업 참여 활성화 간담회를 개최한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이하 JDC)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엘리트빌딩에서 첨단 입주기업과 국비지원사업 참여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6월 11일 10시부터 12시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입주한 약 200여개 기업들 대상으로 국비 지원사업 소개는 물론, 착공 20년이 지난 노후산단을 대상으로 국토부와 산업부가 추진하는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그리고 JDC가 직접 지원하는 사업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간담회 내 입주기업 간 현장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B2B 특별마당’도 준비되어 있다. 협의를 희망하는 기업 및 업종을 선택해서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홈페이지(www.jeju-sp.com) 공지사항 확인 후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구병욱 JDC 산업육성본부장은 “JDC는 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의 성장과 단지의 활력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국비사업을 활용한 사업 참여는 기업의 성장을 위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정기적으로 기획해서 첨단단지뿐만 아니라 제주도 전체의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국가산단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