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김용철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입당 장성철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무소속 김용철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입당 장성철 후보 지지선언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03.25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16년 장기 독점체제 타파하고
문재인 정권의 경제ㆍ안보 분야 실정에 대한 정권 심판한다
제주시갑 선거구 무소속 김용철 예비후보가 24일 미래통합당 입당 및 장성철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장 후보의 선거캠프에 합류했다. 입당식에는 한철용 도당위원장(오른쪽2번째)과 구자헌 선대본부장(맨 오른쪽)이 함께했다.
제주시갑 선거구 무소속 김용철 예비후보가 24일 미래통합당 입당 및 장성철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장 후보의 선거캠프에 합류했다. 입당식에는 한철용 도당위원장(오른쪽2번째)과 구자헌 선대본부장(맨 오른쪽)이 함께했다.

국회의원 제주시갑 무소속 김용철 예비후보가 24일 오전 한철용미래통합당제주도당위원장과 구자헌 선대본부장, 지지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미래통합당 입당 및 장성철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선거캠프에 합류했다.

김용철 예비후보는 장성철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통해 “문재인 정권의 경제 및 안보분야의 실정에 대한 정권 심판과 무능과 무책임한 제주도 민주당 국회의원의 16년 장기 독점체제를 타파하여 자유대한민국의 가치를 수호하라는 지엄한 제주도민의 명령을 받아들여 미래통합당에 입당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철용 도당위원장은 환영의 인사말씀을 통해 “오늘은 매우 뜻있는 날이다. 무소속 김용철 후보가 자유우파 보수의 대통합을 위해 마지막 선을 그었다. 이제 우리 자유우파 보수는 김용철 후보가 협력함으로써 대통합을 이뤄 여당 독선을 종식시킬 수 있는 큰 힘이 되었다. 오늘은 저 개인적으로도 기쁜 날이다. 오늘을 깃점으로 장성철 후보가 승승장구하기를 기대한다”며 승리의 자신감을 보였다.

장성철 예비후보는 김용철 예비후보가 제주도개발공사라든지 세금문제, 지역 농업, 관광진흥정책 등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정치활동을 해왔으므로, 저의 문제해결을 위한 실용의 정치에 도움되는 일을 해낼수 있다며 기쁜마음을 감출수 없다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또한 장성철 예비후보는 당 후보 경선에 참여했던 고경실 예비후보 측근으로부터 고 후보도 선거캠프에 합류할 것이란 언질을 받았다며 고경실 예비후보의 캠프참여도 기대하고 있음을 밝혔다.

김용철 예비후보는 미래통합당 입당과 지지선언문에서 제주도 3개 지역구에서 미래통합당 후보들이 압승을 거둬 문재인 정권의 위선과 폭주를 막아내고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도록 백의종군하겠다고 했다.

김용철 예비후보는 “민생경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정치의 가장 중요한 임무이며, 경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보수와 진보의 이념논쟁에서 벗어나 문제해결 중심의 정책과 공약으로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이념과 관계없이 제주의 먹고사는 문제, 실용적인 정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장성철 후보의 정치적 주장에 공감하며 이제는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빠진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