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 실현 앞장”
상태바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 실현 앞장”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6.25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25일 창립 16주년 기념식 개최…관광 위기 극복 주력
제주관광공사 창립 16주년 기념
제주관광공사 창립 16주년 기념식이 25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열렸다.  

“제주도민의 공기업으로서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의 실현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제주관광공사가 지난 16년의 성과를 발판삼아, 제주 관광산업의 힘찬 재도약을 위한 다짐을 결의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25일 제주웰컴센터에서 모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창립 이후 그간의 성과를 되돌아보며 시작된 이날 기념식은 ▲유관기관 및 외부 협력업체 관계자 감사패 전달 ▲사내 공모전 시상 ▲모범사원 표창 ▲CEO 창립기념사 공유 ▲기념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더욱이 이날 행사에서 공사는 ‘고객 중심·창의 혁신·전문성·열린 자세· 소명의식’ 등 5가지 핵심 가치의 실현을 위해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기로 결의하는 등 새로운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이와 함께 공사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임직원 대상 도서 기부 행사를 추진한 가운데 100여 권의 책을 관내 작은 도서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최근 내국인 관광시장 위축이라는 어려움에 직면한 제주 관광이 다시금 위기를 극복하고, 제주가 갖는 본연의 가치를 증진시키기 위해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라며 “임직원 모두가 흘린 땀과 노력의 결실이 제주 관광의 밝은 미래로 이어짐으로써 도민사회에 보답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