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2분기 시정 홍보 우수부서·홍보 MVP 선정
상태바
제주시, 2분기 시정 홍보 우수부서·홍보 MVP 선정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7.06 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보 최우수부서, 공원녹지과·한림읍·일도1동
- 홍보MVP 민은주(장애인복지)·안재영(여성가족)주무관, 양은옥(공원녹지)팀장
제주시가 2분기 홍보 최우수부서로 일도1동(동장 오수원, 왼쪽 첫번째), 공원녹지과과장(과장 강봉찬, 왼쪽 두번째), 한림읍(읍장 강봉찬, 왼쪽 네번째)이 선정됐다.  

제주시는 7월 5일 시장 집무실에서 2024년 2분기 동안 시정을 시민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시민 참여를 이끈 홍보 우수부서와 홍보 MVP를 시상했다.

공원녹지과․한림읍․일도1동이 최우수 부서에 이름을 올렸으며, 농정과․구좌읍․오라동이 우수, 체육진흥과․연동이 장려를 거머쥐는 등 총 8개 부서가 홍보우수부서 수상의 영광을 가져갔다.

홍보MVP, (왼쪽부터) 민은주·안재영 주무관, 양은옥 팀장

홍보 MVP는 시정소식지인 열린제주시‘제주시는 지금' 코너에 시민들에게 시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한 공직자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총 3명이 선정됐다.

장애인복지과 민은주 주무관은 장애인이 독립된 주체로 지역사회에서 우리의 이웃으로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도와주는 장애인 자립지원 시범사업을 널리 알렸다.

여성가족과 안재영 주무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동거부부가 소중한 가정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화합과 감동의 장을 선사하는‘2024 제주시 동거부부 행복결혼식'을 소식지에 소개해 시민들에게 알리는 데 기여했다.

공원녹지과 양은옥 팀장은 제주시 곳곳에 한 번쯤 걸어볼 만한 가로수길을 소개함과 동시에 반려 가로수 입양제 시범 도입을 시민들에게 널리 홍보했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시정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시정 전반에 걸쳐 적극적으로 홍보해 시민의 바람을 완성하는 제주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