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ICT 재직자 대상 AI‧클라우드 전문인력 양성
상태바
도내 ICT 재직자 대상 AI‧클라우드 전문인력 양성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7.0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도‧제주TP, 14일까지 클라우드 활용 실습교육생 모집
-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한 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 활용능력 향상 교육
제주테크노파크가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전문 역량을 키우는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클라우드 활용 실습교육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제주도내 ICT 분야 재직자 등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과 클라우드 전문역량을 키우기 위한 교육과정이 개설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원장 문용석, 제주TP)는 오는 14일까지 ICT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실습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신청대상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심 있는 도내 ICT 분야 재직자 등이다. 모집인원은 25명이다.

◌ 프로그램은 △클라우드 기초와 제공서비스 활용을 위한 기본교육 △클라우드 자원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과 실습 △클라우드 자원을 활용한 인공지능 모델 개발과 활용 실습 등 3단계로 구성됐다.

◌ 교육기간은 클라우드 기본교육은 7월 16일 ~ 17일, 데이터 분석 실습은 8월 8일 ~ 9일, 인공지능 모델 실습은 8월 12일 ~ 13일이다.

◌ 관련 내용은 제주산업정보서비스(www.jeis.or.kr/etcsupp/edu.d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TP 미래융합사업본부 미래산업센터(064-720-3735)로 문의하면 된다.

◌ 제주TP는 이번 교육을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전문역량과 업무효율을 강화하고 관련 분야 취업과 창업 기회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