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 후보, 제주도민선거대책위원회 온라인 출범식 개최
상태바
장성철 후보, 제주도민선거대책위원회 온라인 출범식 개최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03.3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도민과 함께

제주시갑 미래통합당 장성철후보 제주도민선거대책위원회가 30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에서 온라인 출범식을 가지고 공식 출발했다. 구자헌, 김용철, 김영진 공동선대위원장과 김황국 총괄선거본부장 체제로 출범했다.
제주시갑 미래통합당 장성철후보 제주도민선거대책위원회가 30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에서 온라인 출범식을 가지고 공식 출발했다. 구자헌, 김용철, 김영진 공동선대위원장과 김황국 총괄선거본부장 체제로 출범했다.

성철(미래통합당, 제주시갑) 후보는 3월 30일(월) 오전 10시, 선거사무소에서 제주 도민선거대책위원회(이하 ‘제주 도민선대위’)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 선거준비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예방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민과 온라인으로 함께하겠다는 취지로 온라인 유튜브로 중계된다.

장 후보는 구자헌·김용진·김용철 공동선대위원장과 함께 ‘원팀(One Team)’으로 함께 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제주갑 유권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장정언 전국회의원(전도의회의장)은 집안 어른으로서 장성철 후보에게 '대한민국의 어머니는 한라산이다'라면서 지금 그 어머니가 많이 아프다. 한라산이 아프고, 농업도 아프고, 관광도 아프고, 사람이 아프다. 장후보에게 제주의 역사 아픈 역사를 알라며, 정직하고 용감한 전사가 되라며 내가 못다한 은혜, 네가 대신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씀을 했다.
장정언 전국회의원(전도의회의장)은 집안 어른으로서 장성철 후보에게 '대한민국의 어머니는 한라산이다'라면서 지금 그 어머니가 많이 아프다. 한라산이 아프고, 농업도 아프고, 관광도 아프고, 사람이 아프다. 장후보에게 제주의 역사, 아픈 역사를 알라, 정직하고 용감한 전사가 되어 내가 못다한 은혜, 네가 대신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씀을 했다.

또한, 온라인 출범식에 이어 제주시갑 도민과의 온라인 '대화의 장', <성철이가 듣는다>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문화예술계 종사자, 코로나19로 어려운 도민, 제주에 정착한 청년, 부동산 전문가 등 각계각층의 도민들에게 건의사항을 듣고, 정책공약과 연계한 답변 등 제주도민의 고민과 바람을 경청하는 시간도 갖는다.

실시간생중계 및 제주 도민에게 듣는다 관련 영상은 유튜브 장성철TV(https://m.youtube.com/channel/UCPziY7L8b4v5HUSD7r19Ts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철후보 선대본부는 생중계로 인해 추가 오류가 발생할경우 유튜브 '장성철TV'를 통해 접속하여줄 것을 바라고 있다.

도민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 https://youtu.be/DUGCgEcLh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