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근 제주시장, 사회 공헌 ㈜네오플에 감사패 수여
상태바
김완근 제주시장, 사회 공헌 ㈜네오플에 감사패 수여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9.04 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동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 당부”
김완근 제주시장이 사회공헌 네오플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지난 2일 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열린 정례 직원조회에서 「튼튼새싹 반찬 더하기 프로젝트」업무협약을 통해 아동 후원 등 사회에 공헌한 ㈜네오플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네오플은 2023년 6월부터 2024년 6월까지 제주시와 「튼튼새싹 반찬 더하기 프로젝트」업무 협약을 시행해 1년 동안 관내 결식 우려 아동 100명에게 매주 1회·5식(월~금, 1일 1끼)의 고영양 반찬을 지원했다.

이에 제주시는 지난 1년 동안 결식 우려 아동 밑반찬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한 ㈜네오플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균형 잡힌 식사 지원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과 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협약 종료 후에도 제주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 후원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플은 지난 업무협약으로 사업비 2억 8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제주이어도지역자활센터에 지급했고, 제주이어도지역자활센터에서는 위탁기관을 통해 밑반찬 제조 및 배송을 담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