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곤 후보 13일 동홍사거리 유세 “서귀포 종합스포츠타운 건립”
상태바
위성곤 후보 13일 동홍사거리 유세 “서귀포 종합스포츠타운 건립”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0.04.14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 약대 유치 통해 바이오.생약산업의 메카 육성
문화관광수도 서귀포, 1차산업 부활과 도약 강조
위성곤 후보 “투표참여 통해 압도적 지지 보내달라” 호소
서귀포시선거구 위성곤 후보가 동홍 사거리 유세에서 4.3특별법 개정과 종합스포츠타운 건립 등을 약속했다.
서귀포시선거구 위성곤 후보가 동홍 사거리 유세에서 4.3특별법 개정과 종합스포츠타운 건립 등을 약속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13일 저녁 동홍사거리에서 총력 유세 등을 펼치며 지지를 호소했다.

위성곤 후보는 이날 “10여년전, 도의원 선거에 처음 나갔을 때 서귀포시민께서 도의원을 만들어 주셨고, 4년전 국회의원에 도전했을 때 여러분께서 위성곤이 되어 자기 일처럼 뛰어주셨다”고 서귀포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서귀포시민들께서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다면, 집권여당의 힘으로 재선의 힘으로 더 큰 서귀포를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위성곤 후보는 “문재인 대통령께서 국회에 지원을 당부하신 4.3특별법 개정이 5월 내에 이뤄질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예산 반영을 통해 토대를 마련한 농산물 해상운송비 지원도 반드시 실천하겠다고”밝혔다.

위성곤 후보는 “제주대 약대도 헬스케어타운 부지에 반드시 유치하고, 서귀포 종합 스포츠타운을 건립하겠다”며 문화관광수도 서귀포를 만들고 1차 산업의 부활과 도약 반드시 이루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위성곤 후보는 “서귀포시민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는 재선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투표참여를 통해 압도적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위성곤 후보는 14일 오후 7시20분 초원 사거리에서 21대 총선 마지막 거리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