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한 여름 밤의 Jazz Night 진행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한 여름 밤의 Jazz Night 진행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0.06.20 0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신화러브콘서트 “토요일 밤의 흥겹고 경쾌한 재즈 선율”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의 다섯번 째 콜라보레이션
흥을 돋우는 쿠반 재즈 공연, ‘조윤성의 Cuban Fire’

[이미지 캡션: 신화러브콘서트 포스터]

2020신화러브콘서트 Classical night
2020신화러브콘서트 Classical night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오는 27일 ‘조윤성의 Cuban Fire’를 시작으로 ‘2020신화러브콘서트’를 8월 22일까지 주최한다. 로비 콘서트로 진행되었던 지난 행사와는 달리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 신화스퀘어에 위치한 ‘카페 베트로’에서 진행된다.

6월 27일부터 8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 ‘2020신화러브콘서트’는 한 여름 밤에 즐길 수 있는 ‘Jazz Night’과 ‘Classic Night’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7월 25일까지는 재즈의 흥겹고 경쾌한 선율을, 8월 1일부터 22일까지는 클래식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로맨틱한 선율을 느낄 수 있으며 더불어 정상급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적 공감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2020신화러브콘서트 jazz night
2020신화러브콘서트 jazz night

‘2020신화러브콘서트’의 첫 무대를 장식할 ‘조윤성의 Cuban Fire’는 라틴음악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결성된 그룹이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유재석의 드럼 멘토 이상민, 밴드 ‘네번째이온’의 베이시스트 전창민이 만나 흥겹고 매혹적인 선율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선보이는 쿠반 재즈는 19세기 말 노예제도가 폐지된 후 쿠바에서 흑인들이 미국을 자주 왕래하면서 생긴 아프리카계 쿠바인들의 재즈로 리드미컬한 경쾌함과 즉흥적인 연주가 특징이다.

티켓은 본 행사 당일 ‘카페 베트로’에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6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음료 1잔을 포함해 1만 원이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문진표 작성은 필수이며, 마스크 미 착용 시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2020신화러브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1,8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