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거리 가득한 키캉스” 신화월드만의 키즈액티비티
상태바
“추억거리 가득한 키캉스” 신화월드만의 키즈액티비티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0.07.05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
1시간~최대 8시간까지 날씨와 연령대에 맞는 체험 선택 가능
“용감한 수상안전요원이 되어보자”, 신화워터파크 수상안전교육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어린이들이 즐길수 있는 신화키즈리틀 크리에이터(왼쪽), 신화 키즈 리틀 셰프(가운데), 신화워터파크 수상 안전교육(오른쪽).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어린이들이 즐길수 있는 신화키즈리틀 크리에이터(왼쪽), 신화 키즈 리틀 셰프(가운데), 신화워터파크 수상 안전교육(오른쪽).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전용 액티비티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특별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창의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는 오색 빛깔 바닷조개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액자와 제주 아트토이 만들기로 세상의 단 하나뿐인 나만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매일 진행되는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오전 10시, 오후 2시, 4시에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비 2만 원. 이용 연령 48개월부터 16세까지.

키즈 액티비티 중 빠질 수 없는 쿠킹 클래스인 ‘신화 키즈 리틀 셰프’는 음식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완성하는 단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직접 배우고 사고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 속 캐릭터 쿠키 만들기와 새콤한 체리 케이크 또는 달콤한 망고 케이크 중 선택 가능하며 매일 오전 11시, 오후 3시, 5시에 체험 가능하다. 참가비는 3만 원부터. 이용 연령 48개월부터 16세까지.

다양한 체험과 도전을 즐기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아이들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찾아 떠나는 ‘신화 키즈 리틀 익스플로러’는 전담 케어링 인스트럭터와 함께 진행되며, 날씨와 연령대에 맞게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관찰과 탐험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제주해녀 익스플로러’, ‘제주 쥬라기월드 익스플로러’, ‘테마 어드벤처 익스플로러’ 등 5가지 프로그램이 있다. 최소 1시간 30분부터 최대 8시간까지 선택 가능하며, 이용 가능한 시간대도 다양하다. 장시간 프로그램의 경우 호텔 베이커리에서 만든 쿠키와 유기농 주스도 함께 제공되니 아이들의 간식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신화 키즈 리틀 익스플로러’를 통해 부모님은 오붓한 둘만의 시간을, 아이들은 학습을 통한 창의적인 활동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참가비는 4만 원부터. 이용 연령 48개월부터 13세까지. 

모든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랜딩 리조트 1층에 마련되어 있는 신화 키즈 액티비티 전용 리셉션을 방문 또는 064-908-2660으로 문의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수상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위급상황 발생 시 꼭 필요한 심폐소생술부터 생존 수영까지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전문 대처 요령을 배울 수 있다. 10월 4일까지 매일 오후 2시, 3시, 4시, 매회 45분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별도의 사전 예약은 없고, 신화워터파크 실내수영장 렌탈샵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교육이 끝나면 안전 교육에 대한 수료증도 부여된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신화워터파크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수상안전 교육 수료를 통해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 가격 1만원. 선착순 최대 10명.

제주신화월드 키즈 액티비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shinhwaworld.com).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1,8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