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신규 미디어강좌 공모사업 선정 강좌 개설 운영
상태바
2020년도 신규 미디어강좌 공모사업 선정 강좌 개설 운영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07.09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들을 위한 창의적인 미디어 교육 강의 개설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미디어분야의 전문성과 교육경험을 갖춘 강사의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를 위해 지난 2월 실시한「2020 신규 미디어강좌 공모사업」에 선정된 6개 교육 과정을 오는 7월부터 개설․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지역 미디어강사 활동기반 마련과 더불어 도민들에게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2018년 사업을 시작으로 매년 5~6개 신규강좌를 선정하여 지원 중이다.

2019년도에는 공모를 통해 체인지메이커, 미디어로 철학하기 등 총 6개 신규강좌를 지원했으며, 올해도 셀프 그래픽디자인, 마을홍보영상 제작 교육 등 6개 강좌를 선정하여 운영 할 계획이다.

2020년도 선정강좌는 오는 7월 21일‘태블릿&스마트폰으로 시작하는 셀프디자인’강좌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관심있는 도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진흥원 강의실, CGI애니메이션센터, 마을 도서관 등 다양한 장소를 활용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교육별 접수기간 중 진흥원 홈페이지(www.jejufc.or.kr) 교육공고 페이지에서 관련 서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단, 코로나 대응 안전관리 수칙에 의하여 최근 14일 이내 해외방문자 및 코로나 의심 증상자는 수강신청이 불가하다.

특히 진흥원 관계자는“교육기간동안 코로나-19 대응 안전관리 매뉴얼을 준수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대응한 신규 온라인 교육 개발 등 도민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미디어 교육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문의 및 접수 :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교육운영팀 (735-06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