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이벤트”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이벤트”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07.2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라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100% 당첨 기회!
3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스마트 E스쿠터, 200만원 상당의 제주신화월드 VIP 여행 패키지의 행운!
당첨자 총 200명 추첨과 참여자 전원에게 멤버십 포인트 바우처 증정
멤버라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100% 당첨기회. 제주신화월드가 3주년기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꽝없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은 7.20.~10.11.이다.
멤버라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100% 당첨기회. 제주신화월드가 3주년기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꽝없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은 7.20.~10.11.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신화리워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총 두 시즌에 걸쳐 진행되며, 시즌 1은 7월 2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시즌 2는 10월 12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다. 럭키드로우 행운의 주인공은 시즌별 100명씩 총 200명으로, 1등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2박,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2 인권 2매, 공항 VIP 서비스, 제이엠그랑블루 요트 무료 탑승 2매 등 200만 원 상당의 제주신화월드 VIP 여행패키지를 증정한다. 그 외 경품으로는 숙박권과 식음료, 테마파크 이용권 등 다양하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0월 15일, 2021년 1월 7일이며,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적으로 안내가 이루어진다.

응모방법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리워드 참여매장에서 결제 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10만 원 마다 자동으로 응모된다. 예를 들어 35만 원을 참여매장들에서 결제하고 포인트를 적립했다면 총 3회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되니 소비를 하면 할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지는 격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두 시즌을 통틀어 글로벌 스마트 E 스쿠터 ‘니우(NIU)’의 주인공이 될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1만 점이 지급된다. 단, 누적 금액에서 호텔 결제 금액은 제외.

신화리워드 참여 매장은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 매장,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50여 곳으로, 신화리워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제주신화월드 방문 전에 미리 ‘JSW REWARD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보자.

제주신화월드 ‘3주년 기념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1,8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