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시 최대 10% 추가 적립 이벤트
상태바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시 최대 10% 추가 적립 이벤트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0.07.31 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5일까지, 구매 금액 따라 회원등급 상향해주기도
제주항공이 휴가철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고객에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회원등급 상향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제주항공이 휴가철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고객에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회원등급 상향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제주항공(089590)이 휴가시즌을 맞아 지난 23일부터 8월5일까지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회원등급을 상향하는 이벤트를 추진중이다.

제주항공은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적립 비율은 △10만 ~ 100만 포인트 미만 구매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 △100만~300만 포인트 미만은 7% △300만~400만 포인트 이하 구매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리프레시포인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을 1년간 상향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간별로 △100만~300만 포인트 미만 구매 고객은 1년간 ‘실버플러스 등급’ △300만~400만 포인트 이하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 혜택’을 1년간 제공한다.

리프레시포인트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내 리프레시포인트 구매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가 포인트는 구매건 별로 제공되고 구매금액 누적 합산적용은 안 된다.

구매한 리프레시포인트는 5년 안에 사용하면 되고 항공권 구매는 물론 사전좌석 구매, 추가 수하물 사전 구매, 사전주문 기내식 구매 및 가족·지인 등에 선물 또는 양도가 가능하다. 다만 추가로 제공된 포인트는 선물 또는 양도가 불가하고 6개월 안에 사용해야 한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는 기존항공사의 ‘보너스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필요한 만큼 구입해서 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1포인트는 1원에 해당한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은 VIP, 골드, 실버플러스, 실버 등급이 있다. 등급별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위탁수하물 우선처리 △사전 좌석 지정 등 항공기 탑승 시 제공되는 차별화된 혜택을 받는다. 아울러 할인쿠폰 제공, 회원만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찜특가 프로모션 진행시 우선예매 권한 부여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