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8월 3일 오영훈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상태바
제주시, 8월 3일 오영훈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07.31 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우 시장, 소통행정으로 현안 해결 및 국비 확보 등 적극 행보
제주시는 8월 3일 국회 오영훈의원(제주시 을)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한다.
제주시는 8월 3일 국회 오영훈의원(제주시 을)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한다.

제주시는 8월 3일 14시부터 시청(본관회의실)에서 오영훈 국회의원과 정책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7월 16일에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국회 개원식을 비롯한 대정부질문 등 국회일정 변경으로 연기됐었다.

간담회는 오영훈 의원(제주시을, 더불어민주당)과 제주시장, 부시장, 간부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하여, 시정 주요 현안과 국비 확보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제주보육원 개축공사 ▲동부공설묘지 자연장지 조성사업 ▲제주시 재활용 및 업사이클링 센터 건립사업 ▲송당지구 배수개선사업 ▲제2도시우회도로(번영로~삼화지구) 개설 등 6건에 대한 국비 확보의 시급성과 확대 지원을 건의하고, 이와 함께, 짚 라인 등 레저스포츠 시설 허가관리를 위한 법령 제정 필요성에 대한 국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할 예정이다.

앞으로 제주시는 중앙부처 방문과 지역 출신 국회의원들과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국비 확보 및 현안 해결 등 코로나19 경제 위기 극복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